월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월평초 전교생, 문화예술체험으로 ‘마이 리틀 캣’ 뮤지컬 관람
작성자 강기영 등록일 19.05.02 조회수 285
첨부파일

월평초등학교(교장 문정녀)에서는 51() 전교생이 뮤지컬마이 리틀 캣을 관람했다. 문화예술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공연예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문화예술 감수성을 키우기 위해 실시한 관람이다.

 

마이 리틀 캣은 어른들에게는캣츠(CATS)’로 잘 알려진 뮤지컬을 어린이를 위한 공연으로 준비한 것으로, 어두운 밤 푸른 달빛 아래 그들만의 축제를 준비하는 고양이들의 부산한 모습으로 시작하여 100% 라이브 무대로 펼쳐지는 고양이들의 아름다운 노래와 신나는 댄스, 다양하고 매력적인 고양이들이 들려주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드라마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여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흥미진진한 뮤지컬이었다.

음악과 춤, 연극과 무대예술로 어우러진 종합예술을 관람한 학생들은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이런 기회를 자주 가졌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문정녀 교장선생님은 "창의융합형 인재로 자라게 될 월평초등학교 학생들이 지식과 더불어 문화적 자극을 많이 받아 감수성이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뮤지컬 공연 관람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전글 월평초, 제 3회 소통, 나눔, 공감 트레킹 실시
다음글 월평초, 주민참여사업 소(소통),나(나눔),기(기쁨) 우포늪 트레킹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