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월평초, 제 3회 소통, 나눔, 공감 트레킹 실시
작성자 월평초 등록일 19.11.04 조회수 143
첨부파일

월평초, 3회 소통, 나눔, 공감 트레킹 실시

- 가족과 함께 가을을 느끼며 김해문화를 체험하다 -


  울산 남구 월평초등학교(학교장 문정녀)112()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소나기 트레킹 활동을 실시하였다. 교사와 희망 학생, 학부모 25가정 67명이 참여한 트레킹은 김해 분성산 생태숲 트레킹과 가야테마파크에서 국궁만들기, 가야무사체험, 공연관람 등으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2019년 남구청에서 실시하는 시민참여사업 공모에 선정된 소()()() 트레킹은 1차 우포늪 트레킹, 2차 양남 주상절리 트레킹에 이어 3차 김해분성산 생태숲 트레킹으로 진행되었으며, 지금까지 77가정 213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학생들의 인성함양 및 학부모와의 소통을 확대하여 행복한 학교를 위한 기회가 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박주홍(1학년) 학생은 가족, 친구, 선생님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 좋았고, 근처에 가야라는 나라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뿌듯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문정녀 교장은 학생과 학부모가 자연 속에서 소통의 기회를 갖고 서로를 이해하면서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서로 공감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나갈 수 있도록 바른 인성과 따뜻한 마음을 키워나가는 월평초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월평초, 제 3회 소통, 나눔, 공감 트레킹 실시 보도자료
다음글 월평초 전교생, 문화예술체험으로 ‘마이 리틀 캣’ 뮤지컬 관람